본문 바로가기
리뷰/제품

커블체어 와이더 5개월 사용후기 - 쿠션, 커버, 중고, 가품

by 부나B 2021. 2. 17.

커블체어 와이더 내돈내산 찐 사용후기 들려드릴게요! 작년 10월에 구매해서 컴퓨터 할 때는 무조건 사용했던 커블체어 와이더입니다. 물론 지금도 사용하고 있지만 이제는 장시간 사용하다 보면 엉덩이가 배기더라고요. 그래서 왜 그럴까 확인해봤더니, 커블체어 와이더 쿠션이 죽어있지 모예요.ㅠㅠ 허리 쿠션은 아직 살아있지만, 엉덩이 쿠션은 확 꺼져있어요. 그래서 중고로 올리고 다른 브랜드꺼를 사볼까 하다 차라리 쿠션이나 커버를 알아보았습니다. 


2020/10/13 - [리뷰/제품] - 커블체어 와이더 중고? 새상품? 솔직후기 -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커블체어 와이더 중고? 새상품? 솔직후기 -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요즘 컴퓨터 할 일이 많아지기도 하고, 컴퓨터 책상 없이 좌식 테이블에 컴퓨터를 두고 하니까 너무 불편해서 좌식의자 겸 자세교정되는 커블체어를 구매했습니다. 손연재가 광고에서 커블커블

bunabee.tistory.com

커블체어 와이더 구매하고 나서 바로 쓴 후기인데요. 제가 구매했을 때는 커블체어 인기가 막 올라오던 시기라 나름 저렴하게 구매했다고 생각하는데, 지금은 번개장터나, 중고나라에 새 상품 매물이 엄청 많아서 그냥 이런 데서 구매해도 될 것 같네요. 쿠션이 죽어있을 수도 있기 때문에 오래 사용한 중고 매물은 비추할게요. 그리고 요즘 커블체어 인기가 워낙 좋다보니까 짝퉁도 나왔나봐요. 짝퉁 조심하세요!!



커블체어 커버

 

1. 커블체어 공식 홈페이지 커버

 

2. 지마켓에서 판매중인 커블체어 커버(커블체어 공식 제품은 아니에요)

쿠션감 있는 커버나, 아예 빵빵한 쿠션을 원했는데 온전히 커버 기능만 하는 것 같기에 구매는 하지 않았습니다. 커블체어 전용 엉덩이 쿠션도 만들어줬으면 하네요. 엉덩이 너무 아파요ㅠㅠ 일반 쿠션을 알아봐야 할까 봐요.


5개월 사용한 나의 커블체어 와이더 쿠션

하얗게 먼지처럼 묻어있는 거는 휴지로 닦다가 저렇게 됐어요. 절대 휴지로 닦지 마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