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제품

메디테라피 힐링패치 - 다리붓기 관리, 솔직후기

by 부나B 2021. 3. 6.

메디테라피 힐링패치 해보셨나요? 저는 이날 아울렛을 3군데나 돌아다녀서 다리가 너무 아팠어요. 마침 집에 있던 메디테라치 힐링패치로 지친 다리의 피로를 풀어주고자 사용해봤답니다. 일본 여행가면 꼭 사오는 휴족시간 아시죠? 저는 이런 다리 붓기관리 패치는 휴족시간만 이용해봤는데 코로나로 일본 여행도 가기 힘들고, 노노재팬의 영향(???)으로 이용 안 한 지 꽤 됐거든요. 실제로 이런 영향으로 메디테라피 힐링패치 매출이 많이 늘었다고 해요.

메디테라피 힐링패치 패키지는 이러합니다. 한 박스에 총 4장이 들어있고요. 한 팩에는 양발에 사용 가능하게 패치 2장이 들어있어요. 이제 진짜 사용해볼게요!


메디테라피 힐링패치 사용후기

팩을 뜯으면 이렇게 파스처럼 생긴 거 2장이랑, 푸른색의 일회용 샴푸 같은 수액패치 2장이 나와요! 여기서 중요!! 저 일회용 샴푸 같은 수액패치는 뜯으시면 안 돼요. 저는 수액패치도 꺼내 쓰는 건 줄 알고 자를 뻔했지 모예요. 수액패치는 그대로 파스에다 붙여서 사용해주시면 되십니다.

사용방법

사용방법이 꽤 간단하죠? 그냥 파스붙이듯이 휙 붙여주면 끝이에요.

짠! 패치 붙인 모습입니다. 붙였을때 멘톨 성분 때문에 발바닥이 휴족시간 붙였을 때처럼 시원해요. 수액패치 푸른색 부분을 발바닥 밑으로 붙여주세요. 사용시간은 4-6시간만 사용하라고 적혀있는데 저는 붙이고 아예 자서 한 8~9시간? (주말이다 보니까 늦잠) 사용한 것 같아요.

혐짤주의

다음날 패치를 떼고 확인해봤어요. 굉장히 더러워 보이죠? 다른 분들 사용후기 보면 패치면이 전부 갈색이었는데 저는 왜 반만 되어있죠? 제가 제대로 안 붙였었나 봐요...


힐링패치를 4주 동안 사용하면 위 사진처럼 점점 갈색이 옅어진다고 하네요. 신기하죠? 

 

혈류량 증가, 다리 붓기 감소 개선되는 게 임상으로 확인됐다니 더 믿음이 가죠. 이러한 효과로 힐링패치는 이런 분들이 사용하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 직업상 서서 일하는 사람
  • 많이 걷는 여행을 하는 사람
  • 육아로 종일 발이 피곤한 사람
  • 운동 후 피로 해소가 필요한 사람
  • 직업상 구두 많이 신는 사람

올리브영가도 한 박스에 만원이 넘어가기에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피곤한 다리에 한두 번씩 사용해주면 좋을 것 같아요. 다리 붓기 관리에 필요하신 분들께 메디테라피 힐링패치 강력 추천합니다! 

<올리브영에서 구매하기>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대한민국 NO.1 헬스&뷰티 스토어 OLIVEYOUNG

www.oliveyoung.co.kr

#내돈내산

#리얼후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