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제품

쿠캣마켓 내돈내산 - 매드포갈릭 갈릭스테이크 밀키트 / 감자탕볶음밥 100원

by 부나B 2021. 1. 11.

쿠캣마켓은 아는형님에서 PPL로 자주 나와서 눈여겨봤었다. 코엑스에서 우유 찹쌀떡 구매를 시작으로 온라인 쿠캣마켓에 발을 담가봤다. 온라인 첫 주문은 2020년 연말이어서 코로나 때문에 외식하기도 불안하기에 홈파티 느낌으로 골라보았다. 내가 주문한 음식은 매드포갈릭 밀키트 갈릭스테이크 2개, 연잎훈제 오리고기, 감자탕볶음밥 이렇게 총 4개를 주문했다. 참고로 감자탕볶음밥은 신규회원 가입하면 100원딜이 주어지는데 여러 가지 중에서 고른 음식이다. ID당 1개만 주문이 가능하기에 양 많아 보이는 감자탕 볶음밥으로 주문! 전부 내돈내산!

전부 합쳐서 54,200원이어야 하는데 감자탕볶음밥은 100원이기 때문에 총 결제금액 47,400원! 그 외에 신규회원가입 쿠폰도 있긴한데 이 감자탕볶음밥 쿠폰을 사용했기에 중복 할인이 불가능했다. 그리고!!!!!!!! 12월 삼성카드 링크 혜택으로 4만원이상 구매시 1만원 할인 혜택이 있었기에 나는 실제로 37,400원 결제한 셈이다. 매드포갈릭 밀키트 2개 가격보다도 저렴하게 구매한 격이다. 야호!!!!!!!!!! 

<쿠캣마켓 배송>
4만원이상 구매하면 무료배송이 가능하고, 5만원이 넘어가면 새벽배송이 가능한걸로 알고있다. 새벽배송은 오후 8시전까지 구매건에 한해서이다. 무료배송 기준 금액에 못미치면 상온 배송비는 2,500원, 냉장/냉동배송비는 3,500원이 추가된다. 상온, 냉장/냉동 배송비가 별개인게 좀 아쉽다. 새벽배송이 아닌 일반배송도 배송기간이 빠른 편이다. 여태 온라인으로 3번을 주문해봤는데 주말제외한 1~2일정도 걸린다. 굳이 새벽배송이 필요 없다.
▼이제 본격적인 맛 후기!▼
감자탕볶음밥 1팩에 100원이 아니라 3팩에 100원인 감자탕볶음밥. 내용물도 실하고 맛도 좋았다. 감자탕 고기도 들어가있고, 각
종 야채가 들어가 있었다. 정말 식당에서 감자탕 먹고 마지막으로 볶음밥 먹는 맛이었다. 나는 조금 더 감칠맛을 위해 파기름으로 볶고, 마지막에 참기름 넣고, 계란후라이랑 김가루를 뿌려 먹었다. 이 과정이 귀찮으면 그냥 프라이팬에 볶아도 되고,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어도 된다. 볶음밥 하기 귀찮을 때, 감자탕까지는 아니지만 감자탕 볶음밥 먹고 싶을 때 추천.

쿠캣마켓 감자탕볶음밥

  • 맛 ★★★★★ 
  • 조리법 ★★★★★
  • 가격 ★★★★★ (백원에 구매했기에)
  • 재구매의향 ★★★ (웬만한 밥은 전기밥솥으로.. 자취생들은 재구매각일듯) 

매드포갈릭 밀키트 - 갈릭스테이크 크리스마스 특식으로 먹었던 매드포갈릭 밀키트 갈릭스테이크! 냉동 고기라 사실 큰 기대는 하지 않았다. 근데 웬걸!!!!!! 고기도 생각보다 연하고 비린내도 안 나고 조리도 엄청 쉬웠다. 모든 재료들이 각각 포장되어 있기에 이 재료들만 순서대로 조리해주면 갈릭스테이크가 순식간에 완성된다. 고기는 핏물 제거하고 올리브 오일이랑 시즈닝만 발라 10분 정도만 재어주면 된다. 물론 고기 잴 올리브 오일, 시즈닝도 전부 포함되어있고 내가 좋아하는 갈릭후레이크도 포함되었다. 소스가 달달하다는 후기가 많았기에 나는 소스에 청양고추 송송 썰어서 조리해주었다. 청양고추를 넣었음에도 불구하고 소스의 달달함이 느껴졌다. 소스가 워낙 많았기에 남았었는데 소스로 밥 비벼 먹거나 파스타 해 먹으면 참 맛있을 듯싶다. 고기도 1인분에 200g이기에 전체적으로 가성비 좋은 스테이크 느낌이었다. 집에서 분위기 내고 싶은 날 매드포갈릭 밀키트를 이용해보자.

매드포갈릭 밀키트 갈릭 스테이크

  • 맛 ★★★ (소스 호불호 갈릴듯)
  • 조리법 ★★★★
  • 가격 ★★★★
  • 재구매의향 ★★★(세일하면 구매하기..)

연잎훈제 오리고기 구매한 것 중에서 제일 기대 안 했던 오리훈제고기, 이거는 삼겹이랑 재구매했다. 가격을 떠나서 너무 맛있게 먹었다. 연잎에 쌓인 채로 배달되는데 이 상태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으면 끝, 잡내도 안 나고 고기도 부드럽고 둘이 먹기에 한 팩으로 충분했다. 집에 남은 부추를 뿌리고 머스타드 소스를 함께 곁들었다. 오리고기 하나로 훌륭한 한 끼 식사 완성. 정말 추천합니다. 꼭 한 번 드셔 보세요.

연잎훈제 오리고기

  • 맛 ★★★★★
  • 조리법 ★★★★★
  • 가격 ★★★★(시중에 파는 오리훈제 가격을 잘 모르겠다..)
  • 재구매의향 ★★★★★
쿠캣마켓 바로가기 ▶ cookatmarket.com

쿠캣마켓은 후기만 잘 작성하면 베스트 후기로 선정돼서 주문 적립금 외에 2,000원의 적립금을 받게 된다. 한 3줄정도 적었나 베스트 후기만 3번째 선정되서 6천원 적립금이 쌓였다. 인스타그램으로 후기 올리면 매주 월요일마다 선정해서 1만원 적립금을 주는 이벤트도 한다. 나는 인스타 후기는 탈락~ 곧 있으면 실버 등급으로 레벨 업된다. 배달음식도 웬만하면 안 먹는데 코로나 때문에 이런 것도 주문해서 먹는 사람이 되다니... 집콕하면서도 돈만 쓰는구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