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인천 계양 노브랜드버거(NBB) 오픈 - 오리지널 세트

by 부나B 2020. 8. 20.

내가 사는 동네에 노브랜드버거집이 오픈했다. 오조산공원 맞은편 투썸 옆 새건물! 버거보다는 샌드위치를 더 좋아하는 나지만 저번에 먹었을 때 괜찮았던 기억으로 찾아가 보았다. 갓 오픈해서 쾌적한 매장이다. 나는 신메뉴인 데리버거랑 고민하다 NBB 오리지널 세트 주문

인천 이음카드 사용하려는데 주문기계는 이음카드를 인식 못한다. ㅜㅜ 주문한지 얼마 안되서 바로 나왔다.

오늘 첫끼였다. 감튀는 끝에 탄부분이 꽤 있었고, 눅눅했다. 저런 두꺼운 감자 좋아하는데.. 아쉬운 감자튀김이었다.

맛은 오리지널이라 나쁘지 않았다. 음료는 자기가 먹고싶은거 선택하는건데 한 컵당 1번, 근데 리필해도 모를 것 같긴하다. 앞으로 동네 햄버거집중에서 롯데리아보다는 노브랜드버거를 이용할 듯 하다. 그래도 쉑쉑버거가 최고로 맛있는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