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제품

여드름흉터 노스카나 연고 가격 및 사용후기(+주의점)

by 부나B 2021. 5. 18.

요즘 날씨도 더워지고 마스크는 계속 쓰고 다닌 탓인가 턱에 뾰루지가 왕창 생기길래 살짝 건드려줬더니 검붉은 흉터 폭발! 그래서 여드름패치 듀오덤으로 상처를 치료해주고 후에 생긴 거뭇거뭇 여드름흉터에 발라주기 위해 노스카나 연고를 구매했어요. 저희 동네 약국에서는 10g 12,000원, 20g 20,000원이네요. 나랑 안 맞을 수 있으니 우선 10g 노스카나 연고 구매했고, 가격은 동네 약국마다 조금 다를 수 있어요.

노스카나랑 비슷한 연고로는 태극제약에서 만든 벤트락스겔 연고가 있는데 벤트락스겔은 양파추출물로 양파향이 조금 난다고 해요. 그래서 저는 허브향의 노스카나로 선택했어요.

노스카나 연고 10g
구매처: 동네약국
가격: 12,000원
사용법: 상처 및 주변 피부에 1일 수회(여러 차례) 적용하여 가볍게 마사지

제형은 일반 연고처럼 불투명한 제형이고, 향은 향긋한 허브향 비슷하게 나더라고요.

노스카나 연고 사용후기

제 턱사진인데요. 아직 상처 치료중인 뾰루지가 있어요ㅠㅠ 그옆에 거뭇거뭇한 흔적들한테 노스카나 연고를 발라주었어요. 연고 바른티 하나도 안나죠? 만지면 살짝 찐득찐득해요. 노스카나 연고 바르고 메이크업도 가능하다고 해요. 바른지 10분정도 지났는데 아직 찐득찐득한데 메이크업하면 안 밀리려나 싶네요.

노스카나 연고 사용법 및 주의점

노스카나 연고는 절개되거나 아물지 않은 상처에 사용하면 안돼요! 반드시 상처가 아물고 흉터가 졌을 때 사용가능한 연고입니다. 비후성흉터(켈로이드흉터)의 경우 두껍게 바르고 붕대로 고정해서 사용도 가능하다네요.

연고바르는 법은 깨끗이 세안 후 기초화장을 바르고 연고를 발라주면 돼요. 보관법은 일반 연고와 마찬가지로 실온에 보관 그냥 서랍에 툭~ 보관해주세요.


다음주에 중요한 약속이 있어서 오늘부터 수시로 바를 예정인데 효과가 엄청 좋으면 찬양하는 사용후기를 남겨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