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북한강 뷰 닭갈비집 호원가든 - 엘리시안 강촌 주변 맛집

by 부나B 2021. 2. 3.

주말에 춘천에 위치한 엘리시안 강촌을 다녀왔습니다. 엘리시안 강촌 주변에는 닭갈비집 풍년이죠. 엘리시안 강촌 맛집, 춘천 맛집, 북한강 맛집, 가평 맛집을 검색하면 죄다 닭갈비집이 나오잖아요. 어차피 맛은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하기에 북한강 뷰를 볼 수 있는 호원가든이라는 곳을 찾아갔어요! 북한강 바로 앞에 위치한 호원가든 전경이에요. 음식점이라기 보다는 펜션느낌이 더 나네요! 이 날은 날씨가 흐렸지만 북한강 뷰가 너무 이뻤어요.

 

호원가든 닭갈비

 

닭갈비 전문점답게 메뉴가 닭갈비, 막국수, 메밀전 이렇게 세가지입니다. 숯불닭갈비랑 철판닭갈비중에서 고를 수 있는데요. 철판닭갈비를 2인분을 선택했어요! 숯불 자리 따로, 철판 자리 따로 배치되어 있더라구요. 먼저 기본 반찬 세팅한 뒤 닭갈비가 준비되었습니다. 기본 반찬은 모두 셀프로 리필이 가능해요! 미역국/김치/동치미/무쌈/양파고추절임/야채정도 준비 되어 있습니다. 닭갈비에는 기본 사리인 떡, 고구마, 단호박이 들어있네요. 닭갈비 조리는 직접 해주십니다.

짜잔! 닭갈비가 완성됐어요. 닭갈비 맛은 닭 누린내도 안 나고, 너무 맵지도, 너무 싱겁지도 않은 적당한 간이었습니다. 진짜 맛있었어요. 닭갈비의 물렁물렁한 닭껍질 식감이 별로여서 평소에 안 먹는데, 닭갈비가 너무 맛있어서 닭껍질까지 먹게 되더라구요. 닭갈비의 하이라이트 볶음밥이 빠질 수 없죠. 닭갈비 조금 남겨두고 볶음밥 1인분만 시켰습니다. 닭갈비 양이 많아서 둘이서 볶음밥 1인분이면 충분했어요!

 

쉐킷쉐킷! 닭갈비랑 김가루 섞인 밥을 볶아주고 계세요. 

닭갈비 볶음밥 진짜 맛있었어요. 오빠랑 저랑 배불렀지만 싹싹 비웠답니다. 북한강뷰를 품은 춘천 닭갈비 맛집 호원가든 강력 추천합니다.

 

계산할 때 사장님이 주신 딸기초코볼, 유통기한이 임박해서 주신 것 같지만 맛있게 먹었습니다. 커피머신이 있어서 후식으로 커피를 내려마셨어요. 커피는 셀프 무료입니다! 커피를 뽑고 북한강 좀 구경할 겸 바로 떠나지 않고 근처를 둘러보았습니다. 

 

 

식당을 나오면 맞은편에 여섯마리의 강아지가 살고 있었어요. 너무 너무 귀여운 아이들. 리트리버 가족은 짖지도 않고 따라다니면서 울타리에 얼굴내밀어 저렇게 바라보기만 하더라구요. 귀여워라

 

 


호원가든 가는 길

호원가든은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이 시간 피해서 가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매일 11:00 ~ 20:00 /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