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일상

2021년 설연휴 TV 특선영화 편성표 - 백두산, 보헤미안 랩소디, 라라랜드

by 부나B 2021. 2. 10.

드디어 내일이면 설 연휴 시작인데요. 2021년 설 연휴 TV 특선영화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작년에 개봉했던 영화도 보이고, 아쉽게도 영화관에서 못 본 영화, 영화관에서 보기에는 돈 아까울 것 같은(?) 영화 등등 다양한 영화를 편성해주었네요. 기분 좋은 설 연휴이지만 코로나로 여행을 가거나, 가족 모두가 모이기 어려운 요즘이기에 더욱이 반가운 설 연휴 TV 특선영화 편성표입니다.


2월 10일(수) 

  • 결백
  • 오!문희
  • 침입자

 

 

오늘부터 설 특선 영화를 하네요. 저는 스릴러 영화를 좋아하니까 침입자를 봐야겠어요!


2월 11일(목)

  • 집으로
  • 오케이마담
  • 공조
  • 클로젯
  • #살아있다
  • 1917
  • 라라랜드

 

 

집으로는 역시 EBS에서 하네요 :) 믿고보는 하정우, 스릴러 매니아로써 클로젯을 볼 거예요.


2월 12일(금)

  • 미스터 주: 사라진 VIP
  • 캐스트 어웨이
  • 광대들: 풍문조작단
  • 백두산
  • 남산의 부장들
  • 히트맨
  • 강철비2: 정상회담
  • 말더듬이 발라드

 

 

아쉽게 천만관객을 놓친 백두산, 전 영화관에서 백두산을 못 봤기에 금요일에는 백두산을 보겠어요!


2월 13일(토)

  • 보헤미안 랩소디
  • 검객
  • 국제수사
  • 반도
  •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보헤미안 랩소디를 하네요 대박! 이것도 아직 못 봤으니 꼭 보고 말겠어요.


2월 14일(일)

  • 큰엄마의 미친봉고
  • 워 웨곤
  • 범죄도시
  • 부산행
  • 리틀 포레스트

 

 

범죄도시, 부산행, 리틀포레스트 모두 재밌게 본 건데 다시 볼까 봐요..? 그나저나 큰엄마의 미친봉고는 뭐죠?ㅋㅋㅋㅋ


설 시즌에 재밌는 영화도 많이 개봉하곤 했었는데, 이번에는 정말 볼 게 없더라구요. 차라리 집에서 맛있는 거 먹으면서 설 특선 영화를 시청하는게 훨씬 좋을 것 같아요. 모두들 즐거운 설 보내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