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카페

가평카페 리버레인 - 북한강뷰, 산책로, 베이커리, 애견동반 가능

by 부나B 2021. 2. 4.

 

리버레인에서 바라본 북한강 뷰

 

청평, 가평에는 예쁜 카페가 참 많더라고요. 그중에서도 골라 골라 찾아간 맛있는 베이커리와 북한강뷰를 바라보는 가평 리버레인 카페를 방문했어요. 주차 가능하고, 주차장이 넓은 편이었어요. 5층짜리 건물인데 층별로 뷰도 인테리어도 전부 달랐어요. 애견동반도 가능해요. 그대신 1층 강가(북한강뷰) 테라스만 이용 가능합니다. 음료 주문은 3층 가서 주문해줘야 합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3층으로 갔어요!

 

 

3층에 도착하면 베이커리가 준비되어 있어요. 인기좋은 빵은 소진된 상태였어요. 저희는 밥 먹고 간거라 빵은 따로 안 시키고 아이스바닐라라떼랑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음료는 이쁜 잔에 나오지 않고 테이크아웃잔에 나와서 그런가 따로 사진이 없네요.ㅠㅠ

 

 


가평 리버레인 둘러보기

 

 

3층에서 주문하고 다시 1층으로 가는 길에 리조트에 있는 테라스처럼 꾸며 놓은 테라스가 있어요. 몇몇 사람들이 앉아 있었는데 추워서인지 금방 들어오시더라고요. 날 좋은 날에는 이 자리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북한강뷰

 

1층에는 이렇게 북한강을 바로 바라보며 앉을 수 있는 자리도 있었어요. 이 자리는 인기가 좋아서 만석이었는데 운 좋게 한 자리 생겨서 앉았답니다.

 

 

1층은 넓어서 다양한 액자와 감성뿜뿜 소품들이 많았어요. 1층은 애견동반 가능한 층이라 귀여운 강아지들도 함께 있었어요.

 

 

이곳은 2층이었던가? 갤러리랑 함께 있는 장소였어요. 너무 느낌있지 않나요? 저기 뷰에 보이는 길이 산책로예요! 북한강을 따라서 한 바퀴 돌고 왔어요. 가는 길에 벤치도 있답니다. 2층, 3층, 4층은 1층에 비해 공간이 작은 느낌이었어요. 각 층별로 인테리어도 달라서 원하시는 층에 가시면 될 것 같아요! 5층 루프탑은 추워서 안 가봤지만 당연히 이쁘겠죠?

 

 

엘리베이터는 사람이 많아서 계단으로 오르락내리락했는데 계단 있는 공간 역시 층별로 다양한 소품들로 꾸며져 있었어요. 인테리어 센스 대박! 북한강뷰를 품은 가평 청평 카페 찾고 계시다면 무조건 리버레인 가보세요. 완전 추천합니다. 저는 꽃피는 봄이 오면 리버레인에 다시 찾아갈 거예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