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카페

서울 근교 숲속 카페 - 김포 마산동 오라모멘토, 주차가능

by 부나B 2021. 2. 24.

주말인 토요일에 차 끌고 이태원 갔다가 교통체증으로 끔찍했어서 일요일에는 서울 근교로 주차 가능하고, 자연과 함께 할 수 있는 숲 속 카페인 김포 마산동에 있는 오라 모멘토 카페에 다녀왔어요!

 

 

카페 올라가는 길인데 산속에 있다 보니까 이렇게 산비탈길로 안내해주네요. 가는 길부터 자연 뿜뿜이여서 더욱 기대되는 오라모멘토 김포 카페였어요.

 

 오라모멘토 전경이에요. 이 주변에는 정말 아무것도 없어요. 온전히 자연~

 주차장도 엄청 여유롭죠? 이 사진은 카페에서 나올 때 사진이에요. 도착했을 때는 저희 차밖에 없었는데 늦은 오후 되니까 사람들이 꽉 찼었어요.

 

카페에서 나오면 바로 앞에 넓은 자연뷰를 볼 수 있는 테라스도 있어요.

 

 

1층, 2층 모두 테라스가 마련되어 있었어요. 저는 이날 미세먼지랑, 바람이 너무 불어서 카페 안에서 시간을 보냈어요. 날씨만 좋았다면 무조건 테라스행이었을 텐데 말이죠.

 

 

계단을 따라 올라와주세요.

 

 

케이크, 빵, 쿠키 등 다양한 디저트도 마련되어있었어요. 여기서 가장 있기 있는 육쪽마늘빵은 품절이었어요.

 

 

저희는 디저트는 따로 안 시켰지만 다들 디저트 하나씩 시켜서 먹고 있더라고요. 저희가 시킨 건 헤이즐넛 커피랑, 아메리카노! 헤이즐넛 커피는 헤이즐넛의 달콤한 향이 덜 나서 아쉬웠었어요.

 

 

카페 인테리어는 아기자기한 그릇부터 장식품, 식물이 많아서 편안한 분위기의 카페였어요. 서울 양천구에서 출발할 때는 40분? 정도 걸렸는데 돌아갈 때는 좀 더 빨리 갔었어요. 서울 도심 카페보다 근교 카페가 주차도, 한적해서 분위기도 훨씬 좋은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