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카페

인천 계양 갤러리 더 네이처 - 브라이덜샤워 파티 대관 추천

by 부나B 2020. 10. 14.

친한 친구 결혼 전에 파티를 해주기 위해서 찾아낸 인천 계양역 부근에 있는 갤러리 더 네이처 카페! 자연 속에 있는 카페라 분위기도 좋고, 심야 카페로 새벽 늦게까지 운영했기에 딱이었습니다. 그때 당시만 해도 새로 생긴 지 얼마 안돼서 정보도 많이 없었고, 브라이덜샤워 파티 자체가 처음이라 이쁘게 잘할 수 있을까 걱정이 되었습니다. 먼저 갤러리 더 네이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대관 여부를 확인해보습니다.

 

 

대관 관련해서는 담당자가 따로 있어 별도로 연락을 주신다고 하셨기에, 통화를 하고 예약을 할 수 있었습니다. 카페 오픈 시간이 저녁 6시부터라서 토요일 7시쯤 예약을 하고, 쿠팡 로켓 배송으로 파티용품을 미리 구매하고, 마트에서 파티음식과 케이크를 준비하고 갤러리 더 네이처로 갔습니다. 계양역 근처지만 주변이 허허벌판에 한참 걸어가야 되고, 밤에는 엄청 캄캄하기에 대중교통으로 가신다면 힘드실 수 있습니다. 특히 저 날은 비가 많이 와서 카페 들어가는 길에 옷이며 머리며 모두 젖었던 기억이 나네요. 저희가 빌린 장소는 식물원에 있는 온실 느낌 나는 감성 비닐하우스(?)였습니다. 공간도 넓은 편이에요! 이제 저 공간이 어떻게 바뀌는지 보세요! 


 

BEFORE
AFTER

 



짜잔! 너무 이쁘지 않나요? 원래는 친구 셋이서 준비하려고 했는데 한 명이 일 때문에 못 오게 되는 바람에 친구 둘이서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준비하는 시간은 2시간 좀 넘게 걸린 것 같습니다. 풍선 불고, 음식 만들고 정성 들여 준비하던 도중에 주인공이 오는 바람에 같이 도와서 준비해주는 사태까지ㅠㅠ 파티의 기본 음식인 카나페랑, 케이크, 각종 술! 그리고 배달음식도 가능하다고 하셔서 피자랑 치킨도 시켜서 준비했습니다. 바닥에 풍선도 널부러지게하고, 노래도 켜놓고, 완전 저희만의 세상이었습니다. 하지만 비가 많이 오는 바람에 비닐하우스다 보니 물이 스며들어 잔디 바닥이 구두굽으로 푹푹 들어가서 힘들었고, 새벽까지 놀게 되어서 너무 추웠지만 마냥 즐거웠습니다.

 

쿠팡에서 구매한 파티용품세트

 

배송 빨리 받고 싶을 때는 쿠팡 로벳 배송이 짱이죠! 텐셀 끈나시는 그 날 드레스코드에 맞춰서 블라우스에 입으려고 같이 구매했네요 ㅋㅋㅋ 소품으로만 5만 원 조금 넘게 구매했고, 갤러리 더 네이처 대관 비용은 3~4만원인가 인원수대로 지불하면 되고(1년 전 비용이라 지금은 다를 수 있음), 음료 1회 무료로 제공됩니다. 물론 집에 갈 때는 다 정리해야 됩니다. 풍선 터트릴 때 민폐였지만 열심히 정리했습니다. 다음 결혼하는 친구도 여기서 파티를 해주기로 약속하고 집으로 귀가했습니다. 인천에서 브라이덜 샤워 파티 대관을 찾고 계신다면 갤러리 더 네이처 추천합니다.


운영시간

평일 18:00~3:00 일, 월, 화, 수, 목

토요일 18:00~06:00 금, 토

 

파티 대관으로서

장점 시간제한 없음 / 담요 제공 / 음료수 1회 제공 / 화장실 깨끗 / 야외 느낌인듯한 실내 / 와인컵 제공

단점 대중교통 이용 불편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