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그것이 알고싶다 - 안산 교회 위치 및 목사 신상

by 부나B 2021. 1. 16.

 

 오늘 16일 11시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다룰 내용은 안산 한 교회에서 목사가 아이들의 성과 노동을 20년가까이 착취한 내용을 다룰 예정입니다. 정인이사건에 이어 또 다른 분노를 일으킬만한 사건입니다. 이 목사는 음란죄 상담 명목으로 7~8세 아이들에게 음란 마귀를 빼준다며 강제 추행하고 촬영까지 했답니다. 또한 목사가 보는 앞에서 자신의 치아를 스스로 뽑게하고 그 모습을 예쁘다고 칭찬하기까지 했습니다. 어떤 신도는 앞니 4개를 뽑았다고 하네요. ㄷㄷㄷ

이렇게 충성을 다한 날이면 특별훈장을 주기도 했답니다. 또한 목사가 지목한 남성 신도와 결혼까지 시키며 출산까지 하라며 강요했다고 합니다. 신도를 포섭한 곳은 한 학원이었는데요 실제로 안산 곳곳에 학원과 공부방이 존재했다고 합니다. 현재 목사는 14일날 구속된 상태입니다.

목사가 한 만행을 요약해보자면

  • 자신이 보는 앞에서 앞니 스스로 뽑게하기
  • 어린 아이들 강제 추행 및 동영상 촬영
  • 결혼배우자 지정 및 출산 강요
  • 헌금안내면 매질

이 교회의 위치는 안산시 상록구 사동에 위치한 리펜트헤븐 교회로 이전에는 열방교회였다가 교회명을 바꾼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오목사의 신상은 아직 크게 밝혀진거는 없고 이름은 오정환목사로 축적 자산이 100억으로 추정되네요. 신도들이 낸 헌금으로 큰 부를 축적했네요. 아직도 이 교회 몇몇 신도들은 오목사를 추종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피해자분들이 너무 안타까운 마음입니다.

기사로 나온 만행만 저정도인데 아직 밝혀지지 않은 만행이 더 있겠죠. 종교를 가장한 자신의 욕구를 채우는 더러운 종교인은 사라지길 바랄뿐입니다. 기사만 봐도 열받고 답답한데 더 열받으러 지금 당장 그것이 알고싶다 본방사수하러 가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