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서예지 우먼센스 찌라시 - 과거 연애사, 김용호유튜브, 동창 댓글, 졸업사진

by 부나B 2021. 4. 12.


김정현의 열애설과, 과거 태도논란에 이어, 과거 태도논란의 원인이었던 과거 연애사까지 연일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이제는 김정현보다도 김정현에게 가스라이팅을 했다(?)라고 의심되는 서예지가 더 주목받고 있는데요. 기사를 읽다 보니 서예지 고등학교 동창인듯한 댓글도 보이네요.

서예지 지인이라는 댓글

서예지 터질줄 알았다 고등학교때도 인성 개판으로 유명했고 남자든 여자든 모든 관심은 본인에게만 쏠려야 직성이 풀리는 성격이였음 이성 동성을 막론하고 시기질투심이 엄청 많았고 만만하게 보인 상대는 하대를 하는 그런 성격이였음 뭐랄까 대놓고 꼽을 주는 타입은 아니고 친하게 지내면서도 야금야금 상대를 갉아먹는다고 해야하는지 표현할 말을 뭐라고 해여할진 모르겠지만 당시 외모는 지금과는 크게 다르기에 외모로 인한 자존감이 매우 낮아 무리중 자신 보다 이쁜 친구에겐 항상 병과 약을 함께주며 말로써 상대를 긁어내는 그런 성격이였음 연예인 데뷔하고는 달라졌을거라 생각했는데 뜯어고쳐서 만들어낸 지금의 외모로도 그 자존감은 회복을 못했나보네 업보다 업보

서예지 우먼센스 찌라시

더 대박인건 우먼센스 잡지에 실린 연예인 X파일인데요. 이 내용이 서예지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언제 발간된 잡지인지는 모르겠으나 지금 화재되고 있는 서예지와 김정현의 연애사와 비교해보면 꽤나 그럴싸해보이는 찌라시입니다. 곧 링크 막힐 것 같은 느낌은 뭐죠? 서둘러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만약 이 찌라시가 정말 서예지라면 ㄷㄷㄷ입니다.

연예계 X파일, A양의 사이코 로맨스

A양 때문에 인생이 송두리째 망가진 남자가 2명이나 있다.

www.smlounge.co.kr


김용호 기자의 9개월전 유튜브

연예부 기자인 김용호연예부장 이라는 유튜브에 지금 사건과 같은 서예지의 성격을 언급해서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서예지 과거사진, 졸업사진

지금의 도도하고, 청순한 이미지와는 정반대의 느낌이긴 하네요 ㅎㅎ
알아보니 이 사진은 서예지가 아니라 동명이인의 사진이라는 소문이 있네요.


서예지와 연애설 났던 연예인

  • 김수현
  • 이로베(김수현사촌이면서 영화감독)
  • 유노윤호
  • 김정현

공식적으로 나온 기사에 언급 된 사람은 4명이지만, 누군가 더 있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네요.


김정현 논란 보러가기▼

김정현 서예지 가스라이팅 - 서지혜 열애설, 서현 팔짱, 인스타주소

김정현이라는 배우가 요즘 다양한 대목으로 이슈를 끌고있네요. 배우 서지혜와 열애설이 불거지면서, 예전 무성의한 태도에 대해 다시 회자고 있습니다. 2018년 시간이라는 드라마에서 서현과

bunabe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