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숙박

엘리시안강촌 리조트 - 눈썰매 패키지 / 춘천 광판팔뚝김밥 포장

by 부나B 2021. 2. 3.

엘리시안강촌 리조트의 눈썰매장은 아기있는 가족들이 주였어요. 성인들은 골프나, 스키를 타지만 저는 스키를 못 타기때문에 (타고싶은 마음도 없음) 눈썰매를 이용했어요. 눈썰매 패키지로 10만원대에 온거라서 눈썰매만 따로 타실 경우 아래 이용요금 확인해주세요. 입장권을 받고 눈썰매타러 입장할 때 손등에 도장을 찍어주세요. 엘리시안강촌 눈썰매 레인은 초급, 중급(?) 이렇게 두가지 레일로 되어있더라구요. 저희는 당연히 중급에서만 10번? 정도 탄 것 같아요.


아기데리고 타시는 분들이 많고, (아빠님들 고생ㅠㅠ) 성인끼리 타는분들은 몇 안 됐습니다. 눈썰매 줄은 은근히 긴편인데 한 줄로 6명정도 출발하다보니 훅훅 빠지더라고요. 그래서 한시간 좀 안되게 대략 10번은 탄 것 같아요. 눈썰매타러 올라 갈 때 걸어올라가거나, 리프트타고 가시면 돼요. 아래 빨간 눈썰매타고 리프트타고 천천히 올라갑니다. 리프트는 편한데 너무 느려서 거의 끌고 올라갔어요. 눈썰매 속도는 처음에 진짜 빠르다고 생각했는데 타다 보니 익숙해져서 시시해졌어요..ㅋㅋ 내려오는데까지 15초정도 걸리는 것 같아요.

 

 

 

끌고 올라가기
리프트 타고 올라가기
내려오는데까지 15초

 

요즘 움짤만들기에 빠졌어요.ㅋㅋㅋㅋㅋㅋ


저녁은 식당가서 먹을까하다 강촌엘리시안에서 거리가 있는 춘천 이마트가서 이것저것 사와서 숙소에서 먹기로 했어요. 마트 음식으로는 부족해서 간단하게 포장할 음식을 찾다가 춘천 이마트 근처에 있는 김유정점 광판팔뚝김밥을 찾아갔어요. 제주도 오는정김밥아시죠? 거기처럼 전화로 김밥 주문 가능하고, 김밥전문점입니다. 물론 매장안에서 취식은 가능해요. 근데 거의 포장해가는 것 같았어요. 진미채 김밥이 유명하길래 진미채 김밥 1줄을 주문했답니다. 팔뚝김밥이라 김밥이 진짜 크고, 진미채가 가득했어요. 정말 정말 맛있었던 김밥이라 눈썰매 포스팅에 꼽사리로 남깁니다. 춘천가시면 꼭 진미채 광판팔뚝김밥 드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