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코인/주식

알서포트 익절 후 재매수

by 부나B 2020. 5. 9.

그제 알서포트 매수하고 쭉 빠지길래
추매추매추매추매 하고도 주가가 빌빌되길래
자포자기한 상태로 6900원에 매도 걸고
할일하고 있었다 ㅋㅋㅋ

장종료까지 얼마 남지 않은 시간..
순간 매도 체결 문자!!!!
뜨억! 익절 성공!! 행복하게 평일 마무으리!

장마감 후 매매동향을 보니 기관/외인이 꽤나 샀다
월욜날 시초에 팔껄그랬나....?

시간외 지켜보는데 쭉쭉 떨어지길래
잘 나왔다 싶었다ㅋㅋㅋㅋ
참 간사하죠

근데...
........
왜 외인이랑 기관이 매수해?

라는 의심과 발표한 실적이랑 뉴딜 관련 서치를 해 본 결과, 일단 실적은 매출은 증가했으나 이익 감소, 그 이유가 대규모 파생상품거래 손실로 인한 감소가 크고 이 악재는 이미 3월에 반영된걸로 보인다. 고로 사업은 문제 없으나 잘못투자해서 손실난 케이스..?(디테일하게 보지않음 귀찮음 ㅠ) 라고 생각되기에...

뉴딜 호재도 당분간 지속될 것 같기에..

(오늘자 기사 발췌)

그렇게 시간외 재매수를....

아 몰라 소액이라 맘편해..^^
떨어지면 추매 고고..^^

+주말동안 코로나 기사로 도배될 것 같음
이것도 주가상승에 작용되지 않을까 싶다.

그래도 코로나는 그만 사라져줬으면 한다.

 

  기업개요
동사와 종속회사는 원격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 사업을 영위하고 있음.

원격지원과 원격제어 분야에 지속적인 기술 투자와 사업 역량을 집중해오고 있으며, 그에 따른 성과로 일본 및 아시아 시장 내 점유율 1위 기업이고, 세계 5위 글로벌 기업(IDC Report, 2015)으로 성장함.

세계 최초의 안드로이드기반 모바일 원격지원 솔루션인 리모트콜 모바일팩을 출시하여 신규 시장을 리드하고 있음.

출처 : 에프앤가이드

 




반응형

'주식&코인 > 주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16만명 물린 신라젠 상폐연기  (0) 2020.08.07
삼양패키징  (0) 2020.08.04
엘비세미콘  (0) 2020.06.02
코로나 재확산 - 알서포트  (0) 2020.05.28
더존비즈온 MSCI 편입 - 홀딩  (0) 2020.05.1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