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체험

닥터모락 작전점 - 두피케어, 두피스케일링 반값쿠폰

by 부나B 2021. 2. 18.

2년 전에 두피에 뾰루지랑 가려워서 두피케어 받으려 동네 홈플러스 안에 입점함 닥터모락에 방문했어요. 제 기억으로 첫 방문에도 50% 할인이었던 것 같아요. 두피케어는 처음 받아보는 거라 낯설었지만 단 한 번의 케어로도 저는 너무 만족했었어요. 아시다시피 두피케어 샵들이 가격대가 있는 편이기에 회원권을 끊는 게 쉬운 일은 아니기에 첫 방문 할인권이 있는지 알아보시고 방문하세요! 2월에 제 생일이 있어서 50% 할인 쿠폰이 왔더라고요. 생일 기준으로 10일 이내 방문 시에만 가능하기에 이건 놓치기 싫어서 바로 예약했어요. 

 

 


두피 케어 프로그램 종류

 

 

이렇게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어요. 시간도 최소 35분부터 75분 걸리는 케어까지 있네요. 정확하지는 않지만 가격대도 4만 원대부터 10만 원대까지 있었던 것 같아요. 모발 정밀검사 후 본인한테 맞는 케어를 추천해주세요. 저는 딥스케일링을 했답니다. 가격은 8만 5천 원으로(9만 원으로 인상 예정) 생일 쿠폰 써서 반값인 42,500원만 결제했어요. ㅎㅎㅎ


나의 두피 상태

혐짤 주의 ※

 

2019년에 방문했을 때가 저 맨 위 왼쪽에 있는 첫 번째 사진이에요. 빨갛게 염증 보이죠!! 저런 염증은 놔두면 모공을 손상시켜 탈모로도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두피케어를 받으시는 게 좋아요. 첫 번째 사진 바로 아래 왼쪽 사진이 아마 두피케어 후 사진이고, 오른쪽 두 번째 사진이 두피케어 전, 바로 아래 사진이 두피케어 후 사진이에요. 이번에 찾아갔을 때는 두피에 큰 문제는 없었으나 정밀검사를 해보니까 각질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딥스케일링을 받고 난 후 사진 보면(화질이 아쉽지만) 모공이 깨끗해져 있는 게 보이시죠? 두피케어를 받고 나면 머리카락을 자른 것도 아닌데 머리가 한결 가볍고, 산뜻한 느낌이 팍팍 들어요.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더모락 작전점 살펴보기

홈플러스 4층에 입점해있으며, 케어 장소는 1인실로만 4개 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깔끔한 분위기에 친절한 직원분들이었어요. 케어 받을 때 일반의자가 아닌 안마의자로 되어있어서 편하게 안마받으면서 케어 받으실 수 있어요. 1인실이라 그 방에 짐을 맡겨두면 되세요. 한 시간 조금 넘게 케어가 끝나고 머리는 파우더룸에서 직접 말리시면 되세요. 파우더룸에는 드라이기, 고데기, 면봉, 로션 등등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었어요. 

 

 

#내돈내산#두피케어받기

반응형

댓글